🇰🇷

한국어

설명하다

Mirai 프로토콜은 Polygon zkEVM 위에 구축된 고급 대출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신뢰성 없이 또는 허가 없이 암호화 된 화폐 자산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중앙 호스팅 인 또는 중개인을 의존하는 전통적인 대출 플랫폼과는 달리, Mirai 프로토콜은 사용자에게 자신의 자산 전체 제어를 제공하여 자신의 위험을 관리하고 암호화 화폐 소유량의 이자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Mirai 프로토콜의 핵심 장점 중 하나는 다른 대출 플랫폼이 맞닥뜨리는 많은 도전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분산 유동성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분산 화폐 수령소를 사용하면 대출자와 대출자가 서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Mirai 프로토콜은 크로스 체인 대출과 대출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다른 블.

자산 상호 운용성

Mirai는 중앙화되지 않은 금융(DeFi) 분야에서 자산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첫 번째 계층 프로토콜(L1)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는 이러한 다른 모든 네트워크에서 자산 상호 운용성을 찾는 것이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DeFi의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Mirai 프로토콜은 Polygon의 zkEVM에서 동작하며 자산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부족한 보증 대출

Mirai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초기 보증 자산 예금의 5배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문제가 있다. 이러한 대출을 받으려면 사용자는 프로토콜에 설정된 예약 대출 전략을 준수해야 한다. 이는 대출이 프로토콜의 제어 아래에 있고 언제든지 취소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증 자산을 입금하고 5배 보증 자산의 가치를 대출할 때, 프로토콜은 대출 자산의 가치를 계속 추적한다. 언제든지 이러한 자산의 가치가 "건강점수" 1보다 낮은 수준으로 떨어지면 사용자는 청산될 수 있다. 이는 프로토콜이 잠재적 손실에서 보호받고 대출 받은 이가 대출을 보증할 충분한 보증 자산 수준을 유지하도록 하는 조치이다.

안정화통화 보증 자산 관리

안정화통화는 일반적으로 소비자 투자자들에게는 대체제로 여겨지며, 일반적으로 낮은 폭동성과 미국 달러 등 공식 통화의 환율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Mirai 프로토콜은 안정화통화 보증 자산 관리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USDC, USDT 또는 DAI와 같은 아무 안정화통화를 저장하고, 해당 안정화통화의 연 이자율(APR)이 높은 경우 그것을 다른 안정화통화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이자율을 최적화하고 투자 수익을 최대화할 수 있고, 이자율이 높은 안정화통화를 자동 교환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각 안정화통화의 다른 APR를 추적할 필요 없이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고, 잠재적 손실의 위험을 줄.

관통 수익 농장 (Leveraged yield farming)

관통 수익 농장은 사용자가 농장 수명에 유동성을 제공하여 암호화된 자산의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기술입니다. 동시에 추가 자산을 빌려 수명에서 공유하는 기회를 늘립니다. 사용자는 이자와 빌려진 자산의 비용으로 보상을 얻고, 자신의 자산과 빌려진 자산의 총 가치를 농장에 보증합니다. 이자는 일반적으로 프로토콜에 의해 결정되며, 대출인들은 일반적으로 대출을 지원하기 위해 보증 자산을 제공하고, 청산을 피하기 위해 충분한 보증 자산을 유지해야 합니다. 관통 수익 농장은 사용자가 수익률을 높일 수 있지만, 또한 사용자의 수익이나 손실이 관통 계수에 따라 곱해지기 때문에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Last modified 1yr ago